스포츠조선

남도 땅끝여행 해남, 중독성 있는 윙봉 新 메뉴 '오븐마루' 치킨 맛집 우뚝!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16:19




오븐에 구운 프리미엄 치킨이 9,000원, '좋은 품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자'라는 목표에 끊임없이 노력과 건강하고 맛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는 오븐마루가 남도여행 1번지인 땅끝마을 여행지인 전라남도 해남에 신규 오픈이 되었다.

착한 가격의 프리미엄 치킨으로 알려져 있는 오븐마루는 카페형 인테리어와 오븐에 구운 다양한 치킨 메뉴로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에 선보인 '맛에 날개를 달다'라는 컨셉으로 입안이 얼얼하게 매콤한 악마의 날개 레드 윙봉메뉴와 간장소스의 단짝단짝 블랙 윙봉 메뉴,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천사의 날개 골드윙봉, 로스트구이로 보다 담백한 천사의 날개 브라운 윙봉 신메뉴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오븐마루의 오픈 매장마다 매출이 급 성장하고 있다.

오븐마루는 서울, 경기지역의 수도권은 물론, 지역 군 단위에도 가맹점이 오픈하면서, 전 국민의 치킨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광양, 순천, 영광, 목포, 해남 등의 군 단위 지역에서 가맹점이 오픈하였으며, 나주, 순천, 담양, 영암 등 최남단의 군 단위 지역에서 창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는, 단일팩 단위로 공급되는 닭 정육으로 별도의 손질이 없이 조리 가능한 상태로 가맹점에 제공되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의 효과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으로 다이어트, 건강 등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의 호응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오픈한 가맹점에 대해 대단위 마케팅을 진행해 주고 있으며, 오픈 기념 150수 지원 이벤트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마케팅, 가맹점주 인터뷰 기사 등으로 지역 가맹점의 신규 고객 확보와 안전한 시장 진입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남도여행 땅끝마을 오븐마루해남점의 박사랑 점주는 오븐구이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오븐마루' 창업을 위해 전국의 오븐마루 매장을 방문하여 매장별 맛의 변동이 있는지, 매장별 고객들의 반응은 어떤지 하나하나 체크를 한 후, 오븐마루를 창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착한 가격의 프리미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오븐마루는 만원이 안 되는 비용으로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오븐에 구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함이 앞으로 치킨시장을 이끌어 가는 브랜드로 판단된다고 전했다..

오븐마루 가맹점 문의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 예약 창업 상담을 통해 창업 상담과 절차, 소요비용에 대한 가이드북을 제공되며, 자세하게 프로모션 혜택 등의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