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까다로운 남성여드름, 낫츠의 맞춤 솔루션으로 여드름화장품추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09:54



기온이 높아지고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면서 남성피부의 관리가 까다로워지고 있다. 특히 높은 습도로 인해 땀과 피지로 인한 유분기로 이마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피지과다분비 등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는 여름이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세안과 좁쌀여드름관리와 화농성여드름관리가 요구된다.

많은 남성들은 습도로 인한 과도한 유분으로 생긴 트러블과 좁쌀여드름원인이나 화농성여드름원인을 먼저 파악하기 보다는 피부과를 방문해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 치료를 받거나 손을 사용해 무리하게 이를 제거하려 한다. 하지만 남성피부를 관리하는 데에는 비싼 치료나 손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는 것보다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제품들을 단계별로 사용하는 여드름화장품추천 받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수 있다.

민감성 피부 브랜드 낫츠에서는 각기 다른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트러블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28레미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낫츠 28레미디 스킨케어 솔루션은 화농성여드름과 좁쌀여드름없애는방법으로 고민인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우선, '28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으로 피부진정과 남성여드름피부를 관리해준다. 토너의 경우 손이 아닌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면 토너의 영양 성분을 더욱 풍부하게 흡수할 수 있다. 그 다음 '28레미디 밸런싱 모이스춰라이저 포맨'으로 피부보습,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 후 노팔선인장 추출물, 블루베리 추출물, 병풀추출물 등 천연성분이 함유된 '28레미디 인텐시브 세럼 포맨'으로 민감해진 피부보습과 남성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며 진정시켜준다. 세럼의 경우 양손을 이용해 지그시 눌러주며 바르면 영양성분을 피부에 더욱 깊은 영양감을 제공해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여드름이 올라온 부위에 사용해줄 수 있는 '28레미디 리페어크림'은 피부를 개선하고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군데군데 올라오는 좁쌀여드름과 뾰루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불균형을 맞춰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도우며 별도의 치료 없이 바르는 것만으로도 자잘한 좁쌀여드름을 없애주는 여드름재생크림이다.

한편,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과다피지 등의 트러블성,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남성 화장품 라인 '28레미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낫츠는 공식 홈페이지와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