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옥션, 아시아 최고 출판사 '보림' 단독 입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09:29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 '2017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에서 아시아 지역 '올해 최고의 출판사 상'을 수상한 '보림출판사'가 단독 입점한다.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은 세계 최대 규모의 어린이 도서전으로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 각 대륙별 우수 출판사 1곳을 선정, '올해 최고의 출판사 상'을 수여하고 있다. 보림출판사는 한국 출판사로는 최초로 아시아 지역 '올해 최고의 출판사 상'을 수상했다.

옥션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국민, 현대, 롯데, 농협 등 5대 카드사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림출판사 기획전 내 도서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림출판사의 대표 도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보림출판사의 'THE COLLECTION'은 화려한 삽화부터 팝업 디자인까지 예술적 감각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그림책 시리즈다. 대표 도서인 '나무들의 밤'과 '물속 생물들'은 인도의 아티스트들과 기술자가 수작업으로 만든 도서들로, 인도 특유의 감성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인기 그림책도 준비했다.

옥션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권위 있는 도서전을 통해 그 가치와 우수함을 인정받은 보림출판사의 책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보림출판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