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찜통더위로 여름은 벌써 시작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 북태평양 고기압과 대기 불안정으로 무더운 날씨가 예상된다.
약 68%의 환자가 병원 방문 전 본인의 증상 및 질환명에 대해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나 안면홍조의 조기 진단 및 치료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현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미스킨의원 김태연원장은 "발병 초기에는 단지 얼굴에 붉은 색을 띠는 홍반과 화끈거리는 증세가 나타나고 사라지지만 이를 방치하면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으로 악화될 수 있어 조기에 피부과 전문의에게 올바른 진단 및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기존 엑셀브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불리며, 붉은 피부로 고민인 이들에게 도움을 준다.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치 않으며 단시간 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고 피부, 미백 등 부수적인 치료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특히 기미, 홍조 치료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기미치료장비로 진피층 전체에 작용, 이상 발달한 혈관을 제거해 기미, 홍조,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한다.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함에 따라 재발가능성이 낮고, 별도의 회복실에서 피부를 진정시킬 필요가 없다.
종로피부과 아미스킨의원 김태연원장은 "시술 후 기미제거의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며 깨끗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기미, 홍조 치료에 실펌이 인기다"며 "특히 지금처럼 무더운 날씨에 시술로 인한 홍반 발생 등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나타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