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대표 김정훈)에서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다목적 여름용 숏팬츠 '림 퓨즈 숏팬츠(L.I.M FUSE SHORTS MEN)'를 출시했다.
하그로프스의 '림 퓨즈 숏팬츠'는 여름 시즌 착용하기 편하게 제작된 다목적 반바지로 초경량성과초속건성이 자랑인 제품이다.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에 자주 발생하는 갑작스러운 비나 땀을 식히기 위한 계곡 입수 등에도 달라붙지 않고 쉽게 건조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이중 FlexAble™ 소프트쉘 원단을 최소한의 패터닝을 통해 제작하고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와 지퍼 포켓을 부착해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을 확보했다는 장점이 있다.
림 퓨즈 숏팬츠의 FlexAble™ 소프트쉘 원단은 하그로프스의 자연친화적인 정신을 반영하여 환경 친화적으로, 환경 유해 성분인 플루오로카본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DWR 발수가공 처리를 한 블루사인(bluesign®) 스트레치 소재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유럽친환경에서 인증된 블루사인(bluesign®) 소재를 사용하며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