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라바도, 블라인드리즌X핑크 플로이드 콜라보 상품 출시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7-05-24 16:42


사진제공=블라인드리즌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유니버설 뮤직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록(Rock)무드의 가죽과 은 소재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패션 레이블 블라인드리즌(Blindreason)과 함께 국내 최초로 전설적인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 핑크 플로이드 (Pink Floyd)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The Dark Side Of The Moon', 'Wish You Were Here' 등 핑크 플로이드의 대표적인 앨범의 상징적 이미지를 블라인드리즌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가죽 자켓, 티셔츠, 모자 등 의류 라인과 반지, 팔찌, 목걸이 등 실버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블라인드리즌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각종 부자재의 활용과 새로운 가죽 프린팅 기법 등을 적용하여 전설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더욱 화려한 컬렉션으로 구성, 그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제공=블라인드리즌
블라인드리즌의 총괄 디자인 디렉터이자 수장인 이재명 대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모티브는 'They didn't stop, just momentarily paused' (그들의 음악은 정지되지 않았다, 다만 일시정지 되어 있을 뿐이다)이다. 비록 더 이상 그들을 만날 수는 없지만 50년이 지난 후 지금까지도 전세계의 대중에게 음악적 영감과 파장이 지속되고 있다는 의미로 금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특별히 표현하는 디자인 모티브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는 록 역사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밴드 중 하나로, 영국 출신의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이다. 철학적인 가사, 실험적인 음악, 유려한 앨범 커버, 특수장치를 활용한 화려한 라이브 등으로 유명하다. 또한 웅장한 사운드와 초현실적 메시지가 특징인 프로그레시브 록을 대중화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였으며 수 많은 동시대, 후배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블라인드리즌의 핑크 플로이드 컬렉션은 오는 25일 마이분 청담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하며 6월 7일까지 2주간 선보일 예정이다.


gina100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