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6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24 09:33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6일(금)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금) 개장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아울렛과 쇼핑몰, 전문관이 결합된 형태로,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가까워 서울 동남권 지역의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또한 성인용은 물론이고 키즈 및 베이비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오직 해당 매장에서만 적용되는 오픈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우선 스타일리시하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남녀용 '쇼트 팬츠'를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하며,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UT' 컬렉션 일부 상품을 비롯해 초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남녀용 상의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은 땀을 흡수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특별가 9,900원에 제공되며 키즈용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기간 동안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만의 오픈 기념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3일간 매일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에코백', 여행용 파우치 2개 또는 보냉 기능의 '쿨러백' 등 3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 중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경우, 사은품으로 '유니클로 포켓 장바구니'를 증정 받을 수 있고 따로 마련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과자잡기 이벤트도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