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성년의 날, 향수 추천 '사랑스럽거나 쿨하거나'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5-15 18:31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봄의 향기가 완연한 5월, 성년을 맞이하는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좋은 기억과 함께 특별한 향을 전해줄 베스트 향수를 소개한다.


우아한 장미향과 관능미가 조화를 이루는 '끌로에 플레르 드 퍼퓸'

끌로에의 신제품 플레르 드 퍼퓸은 장미 본연의 향을 담아내 신선하면서도 상큼한 뉘앙스를 풍긴다. 깊은 장미 향에 섬세하고 우아한 버베나 플라워와 아몬드 밀크 노트가 더해져 한결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향수.


젊음과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 키스 오드 뚜왈렛'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 키스는 첫 향은 풍부한 플로럴과 작약, 삼나무의 달달함이 시간이 지날수록 가볍고 산뜻하고 은은한 향으로 마무리되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향수 이름 속 '키스' 단어가 성년의 날을 저격하기에 눈길을 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유니섹스 향수 '씨케이 올'

시트러스 우디 엠버 계열로 씨케이만의 에너지가 담긴 향수다. 베르가모트, 만다린, 자몽 꽃 블렌드가 탑 노트로 처음 밝고 자극적인 향을 전한다. 이어 백합, 머스크의 깨끗하고 따스함이 감돌며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쓰기 좋다.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본연의 아름다움 '어메이징 그레이스'


베르가모트과 은방울꽃, 플로럴 향기에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는 필로소피의 대표 제품.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도는 산뜻함이 사랑스러운 소녀를 연상시킨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코티코리아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