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팔(대표: 팽경인)이 올해 한국 법인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테팔의 모든 제품군을 한 눈에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똑똑!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오는 22~23일 양일간 서울신문사 앞 잔디광장에 오픈한다.
특별히 이번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에서는 각 제품군별 담당 매니저가 직접 현장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질의 응답'시간도 운영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행사를 통하여 테팔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무선청소기' 제품군의 혁신적인 신제품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도 공개한다. 청소기 출시를 위해 제품의 기획부터 출시까지의 모든 업무를 관장하며 청소기의 글로벌 전략을 수립하는 프랑스 본사의 제품 담당 매니저가 방한하여 설명한다. 본사에서도 프랑스, 스페인과 함께 국내 청소기 시장을 주목하고 있는 만큼, 국내 시장 상황에 맞게 제품이 개발된 과정부터 제품의 다양한 기능 등 상세 내용을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전 세계 청소기 시장의 데이터를 분석하며 타깃 전략과 제품을 결정하는 프랑스 본사 담당자의 내한으로, 제품 자체는 물론 청소기 시장에 대한 전망과 함께 소비자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바꾸어 갈 테팔의 기술에 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운영되는 테팔 아이디어 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은 2014년 월드 부루어스컵 세계 랭킹 7위를 기록한 추승민 바리스타와 전 세계 23개국에서 더치커피 추출기구를 직접 전시 및 시연하는 곽재웅 바리스타가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하여 추출하는 섬세하고 깊은 맛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이
한 편, 테팔은 이번 아이디어 하우스의 행사장 외관 구성에도 특별한 공을 들였다. 국내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투명 대형 버블을 행사장 외관 형태로 차용해, 행사장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공간을 살펴볼 수 있도록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늦은 밤에도 외부에서 내부의 다양한 테팔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화려한 조명 장치를 설치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