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ports.chosun.com/news/html/2017/05/11/2017051201000854500059941.jpg) |
사진=아이뽀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에스테틱의 전문성을 결합한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 서울(AIPPO SEOUL)이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쿨링 레그 케어 젤'을 출시한다.
아이뽀 서울이 처음 선보이는 바디 슬리밍 라인 '쿨링 레그 케어 젤'은 아이뽀 스파에서 오랫동안 고객들의 바디 케어를 담당해 온 전문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 다리에 제품을 소량 도포한 뒤 종아리부터 발목까지 부드럽게 핸들링하며 마사지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부기를 완화시켜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쿨링 레그 케어 젤'의 주요 성분인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은 쿨링 효과가 탁월해 지친 다리를 시원하게 만들어 피로를 풀어 준다. 또한 알로아베라잎추출물과 캐모마일추출물이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뜨거운 햇볕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쉐어버터와 동백오일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다리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향료, 합성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매일 바를 수 있다.
기내 반입은 물론 휴대하기 편리한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뽀 서울의 신제품 '쿨링 레그 케어 젤'은 아이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이뽀 서울(AIPPO SEOUL) 관계자는 "지치고 부은 다리를 잘 풀어주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피로가 해소되는 효과가 있다"며 "좋은 성분만 넣어 매일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아이뽀 쿨링 레그 케어 젤로 다가오는 여름철 다리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