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니스톱, 간편한 식사대용 브런치 세트 '브런치박스' 2종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09:27


미니스톱이 간편하게 먹기 좋은 브런치세트 '크로와상샌드&브런치박스', '베이글샌드&브런치박스'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1~2인 가구의 확대와 함께 여성들을 중심으로 브런치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브런치를 구입할 수 있도록'브런치박스' 2종을 기획했다. 아침식사(breakfast)와 점심식사(lunch)의 합성어인 브런치는 늦은 아침식사 또는 이른 점심식사를 의미한다. '브런치박스' 2종은 추가적인 조리 없이 구입 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완제품형태로 만들었다.

'크로와상샌드&브런치박스'는 햄, 치즈, 토마토, 야채등을 듬뿍 넣은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오리엔탈 소스를 담은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글샌드&브런치박스'는 대표적인 브런치메뉴인 베이글과 유자소스를 담은 샐러드를 곁들여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브런치 세트다.

미니스톱 빵, 조리식품팀 강수운 팀장은 "브런치처럼 변화하는 식생활 패턴에 맞춘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브런치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편의점에서도 전문점 못지 않은 품질을 갖춘 브런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