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이오더마,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세비엄 매트 컨트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11 09:11


바이오더마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5월,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고 속땅김은 해결해 주는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세비엄 매트 컨트롤을 출시한다.

신제품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피지 조절, 수분 충전, 각질 관리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트리플 액션 케어로 피부를 한결 산뜻하게 가꿔주는 피지 조절 수분 크림이다. 매트 & 스무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8시간 이상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요철까지 메워주는 빈틈없는 밀착력으로 더욱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특히,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피지 분비의 효과적인 개선을 통해 과다 피지 및 트러블을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세비엄 매트 컨트롤은 12시간 이상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지·복합성 피부가 놓치기 쉬운 보습 효과까지 톡톡히 챙겨준다. 또한 파라벤 프리, 무색소 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봄철 기온이 오르면서 과도한 피지 분비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피부 속땅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다 많다."라며 "번들거림과 속땅김, 트러블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졌다는 신호로, 세비엄 매트 컨트롤과 같이 피지, 수분, 각질을 동시에 해결하는 멀티 케어 제품을 사용해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시키도록 매일매일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