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영어 전문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영어학습 성공스토리를 공유하는 '제1회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우수사례 공모전'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본사 영어교실을 통해 성장한 회원들의 생생한 사례를 수집해 영어학습 노하우를 공유, 보다 나은 영어학습법을 개발 및 지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기간은 5월 8일 월요일부터 5월 31일 수요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되며, 결과는 6월 중순에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우수사례 공모전은 학생, 학부모, 원장(교사)에게 수여하고, 수상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 마케팅팀은 "회원들의 성공사례를 통해 로제타스톤의 우수성을 알리고 학생 및 원장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제공하고자 공모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을 시작으로 매년 공모전을 개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등영어 전문 프랜차이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미국 로제타스톤 본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에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 창립 5년만에 209%의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