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추천하는 프리미엄 선물 브랜드.
|
우아하고도 화려한 샤넬 향수 넘버5로(N°5 L'EAU)
순수한 물의 크리스털 같은 투명한 모습의 보틀과 블랙과 화이트로 기재된 라벨을 통해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살린 넘버5. 샤넬 하우스와 모던한 향수를 표현함을 넘어 그 이상의 가치를 선물하는데 의의를 둔다면 눈여겨보라.
|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모델인 슈퍼스타와 스타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이번 모델은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보디에 다양한 컬러와 우아하게 빛나는 글리터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기존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만의 빈티지한 감성과 피니시 처리는 그대로 담았으며, 모든 가공 과정은 핸드 메이드 구두를 만드는 공법처럼 여러 개의 공방에서 이탈리아 장인들의 손에 의해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치아 정통 테일러링과 아메리칸 테이스트를 결합한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는 빈티지를 사랑하는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리날도와 알레산드로 갈로의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 이탈리아 감성의 하이엔드 의류와 빈티지한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골든 구스 디럭스 브랜드의 공식 매장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 셔츠가 새롭게 출시한 힐링 트레블 셔츠는 화사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연휴가 많은 5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소재감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그동안 감사했던 분이나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용으로 좋다.
힐링 트레블 셔츠는 화사한 와인 컬러와 블루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된다. 와인 클러의 빅 체크 셔츠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착용 시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 준다. 시원한 블루 컬러의 빅 체크 셔츠는 구김 소재가 없는 울 혼방 소재의 제품으로 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남성들의 스타일을 더욱 편안하고 품격있게 만들어 준다. 시원한 리넨 소재의 솔리드 셔츠와 블루, 그린 컬러가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타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어반 스타일이다. 힐링 트레블 셔츠는 전국 닥스 셔츠 매장에서 5월 중에 만나볼 수 있다.
|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와 디즈니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두 번재 협업으로, 작년 백화점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론칭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 컬렉션을 올해는 전국의 모든 코치 아울렛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에서 영감받아 제작된 이번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미키 마우스 귀 모양의 모티브로 가방부터 미키 마우스 형상을 하고 있는 코인 지갑과 백팩, 코치의 아이코닉한 핸드백인 새들 백과 딩키 백에 미키 마우스가 디자인된 가방까지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겐조키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아름다운 피부와 오감의 만족을 원하는 모든 여성을 위한 효과적 페이스, 보디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원료, 화이트 로투스(연꽃), 진저(생강), 라이스(쌀)에서 저온 추출된 식물수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겐조키는 이번 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뷰티 라이프 셀렉스 토어 크리마레 매장에 입점했으며 베스트셀러인 센슈얼 핸드밤을 포함한 총 22개의 페이스 및 보디케어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겐조 브랜드 관계자는 "그 동안 온라인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샀던 겐조키의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겐조키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직영 판매처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