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10일까지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드림웍스 캐릭터 상품을 할인 받아 구매 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피포인트 앱을 다운받고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등록하면 된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SPC그룹과 함께 스마일페이-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 상품 할인 혜택 외에도 결제 금액의 2%(주문 건당 최대 5000원)만큼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있다.
이베이코리아 지경민 O2O사업팀장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스마일페이 사용 고객이 증가하고 만족도가 크다고 판단해,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스마일페이 도입 취지가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자는 것인 만큼 온라인을 비롯해 오프라인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