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타이어베이, 서비스시간 대폭 감소 'Quick Thru' 적용 직영점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4-27 14:46


AJ렌터카는 타이어유통업체 AJ타이어베이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첫 직영점을 오픈하고, 장착 서비스 및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Quick Thru'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AJ타이어베이는 지금까지 제휴 장착점을 통한 간접 서비스만 제공해왔다.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서비스 시간을 절반이상 대폭 줄였다. 이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미국 장비전문업체 헌터사의 최첨단 풀옵션 타이어 교체 장비를 통했기 때문이라고 업체는 설명했다.기존에는 타이어 교체시 40~50분이 소요되지만, AJ타이어베이 직영점에서는 10~15분 내 가능하다.

고객 대기시간도 최소화했다. 고객이 직영점에 방문하면 입구에서 차량번호가 자동인식 되는데, 이를 통해 직원들이 예약내역을 미리 확인해 서비스를 사전에 준비하도록 했기 때문이다. 또한, 갤러리를 통해 작업부스에서 진행되는 작업을 고객이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AJ타이어베이는 모든 서비스가 온라인 예약 후 오프라인 장착으로 운영되는 만큼, 타이어 교체 및 점검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예를 들어, 타이어를 교체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타이어를 선택 후 구입하고, AJ타이어베이 직영점 및 약 400여곳의 서비스 제휴점을 선택해 방문하면 된다.

AJ타이어베이 김상준 대표는 "국내 최초로 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갤러리를 설치하는 등 타이어 점검시간을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 타이어 정비서비스에 새로운 변화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