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리어에어컨이 지난 26일 서울 양평동 캐리어에어컨 R&D센터에서 신제품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Aero)/제트(Zet) 18단 에어컨'과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를 체험할 '제8기 주부프로슈머'발발대식을 진행했다.
27일 캐리어에어컨에 따르면 지난 13일부터 약 열흘간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총 10명의 '제8기 주부프로슈머'를 선발했다. 10명의 프로슈머 중 3명은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체험하고, 2명은 '인공지능 사계절 제트 18단 에어컨', 나머지 5명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임 냉장고'를 체험한다.
캐리어에어컨은 그동안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8기 주부프로슈머에게 보다 많은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와인셀러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캐리어에어컨 와인셀러를 경험할수 있는 '와인파티'와 1기 주부프로슈머부터 8기 주부프로슈머가 모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주부간담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제8기 주부프로슈머들의 프로그램과 연계해 신제품 '인공지능 사계절 에어로(Aero)/제트(Zet) 18단 에어컨'과 '클라윈드 1등급 콤비타입 냉장고'의 특장점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제품에 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은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으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며 "제8기 주부프로슈머가 캐리어에어컨과 소비자를 긴밀하게 이어주는 가교적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