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가정의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네슬레 퓨어 라이프(Nestle Pure Life) 어린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롯데백화점 터닝메카드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기념하며 오는 26일부터 5월 5일까지는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3개 점포에서 열리는 '터닝메카드 팝업스토어'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건강 관리의 기본인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10일간 총 1만 병의 '네슬레 퓨어 라이프 어린이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만큼, 어린이들에게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생수 라벨 디자인에 활용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많은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세계 1위 샘물 업체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의 '아동 수분 섭취 권장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친 생수를 제공하는 등 어린이들의 수분 섭취 습관 형성에 기여해 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