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경제자유구역인 청라국제도시가 급부상하고 있다. 오는 2020년 사업 완료를 앞두고 대형 상가들이 분양을 시작하며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
현재 청라국제도시에는 대형 쇼핑몰, 교육시설, 오피스텔 등이 들어서며 부동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선임대 수익형 부동산에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때문에 선임대 상가는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초보 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청라국제도시에 오는 11월 들어서는 '청라스퀘어7'을 들 수 있다.
'청라스퀘어7'은 청라국제도시를 대표할 만한 복합몰링상가를 구상 중이다. 그동안 청라국제도시에는 복합 쇼핑 문화공간으로 불릴만한 곳이 없었기 때문이다. 상가 내부에는 건강검진부터 시작해 재활까지 가능한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내형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플러스 스매시 파크가 선임대하면서 분양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이 외에도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이 청라스퀘어7의 입점을 확정했다. 올리브영, 대형 안경매장, KFC, 아리따움 등 국내 탑브랜드 들의 선임대도 진행 중에 있다.
'청라스퀘어7'은 수변공원과 맞닿아 있는 만큼 가시성과 접근성도 높다. 1층은 테라스 동선, 건물내부는 순환형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해 보행자들의 유입과 쇼핑 편의를 극대화했다.
교통 역시 편리하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과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영종도 등 주변을 오가는 것 역시 자유롭다. 서울지하철 7호선과 9호선 연장개통 계획이 기대되면서 높은 접근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금강종합건설(주)가 책임준공하는 '청라스퀘어7'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다. 청라 상가임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에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