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센터폴, 여성 특화 라인 ‘CPX-W (씨피엑스 우먼스)’로 여심공략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14 11:16


센터폴 'CPX-W'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은 자기관리에 힘쓰는 운동女를 위한 여성 특화 라인 'CPX-W (씨피엑스 우먼스)'를 4월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여심공략에 나섰다.

센터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운동을 취미로 하며 애슬레저 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건강한 몸매를 가꾸며 자기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 감성의 CPX라인에서 여성을 위해 특화된 CPX-W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센터폴은 CPX-W 라인을 통해 일상에서 편안하고 활동적으로 착용 가능한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줄 기능성은 물론, 여성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표현해줄 섬세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봄, 여름 시즌 CPX-W 상품은 야외 운동 및 실내에서의 요가, 피트니스 활동에 적합한 아우터, 베스트, 티셔츠, 브라탑, 슬리브리스탑, 레깅스 등 약 25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센터폴의 'CPX-W 시그니처 재킷'은 피트니스 활동 시 입으면 좋을 저지 풀 집업 재킷이다. 메쉬 포인트로 통기성이 좋아 여름시즌까지 착장하기 좋다. 타이트한 핏과 소매 핑거 홀 디자인으로 격렬한 운동에도 옷의 핏을 잡아준다.

이외에 'CPX-W 슬림패턴 레깅스'는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우수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일상에서 운동화를 즐겨 신는 여성들의 라이프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더불어 CPX-W 라인에는 몸매 보정 기능이 탁월하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브라탑도 선보이고 있다. 요가, 피트니스 등 실내 운동 시 이너로 제격이라는 평.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