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도통합브랜드 무도MAX, 추성훈을 모델로 '감성 무도! 무도맥스' CF 방영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4-13 17:10



도장 교육 프로그램에 전문성을 갖춘 무도통합브랜드의 첫 스타터인 무도MAX (주/골드라임 대표 이효성)는 최근 방송인 추성훈을 모델로 '감성 무도! 무도맥스' TV 광고를 제작, 방영에 들어간다.

무도MAX는 태권도, 합기도, 검도, 특공무술의 체계적인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국내 첫 무도 통합브랜드이며 최근 추성훈을 전속 모델 발탁하며 세간에 큰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CF 영상에서 추성훈은 강인한 무도가로서의 모습과 국민 아빠로서의 자상함을 선보여서 전국의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도MAX는 감성과 인성교육을 통해 아이들을 따뜻한 리더로 성장하게 만드는 ITS 시스템과 아이와 소통할 수 있는 학부모 코칭 프로그램, 작은 행동으로 커다란 감동을 줄 수 있는 어린이 심리치유프로그램, 아이를 똑똑하게 만들어주는 스토리텔링 교육, 그 외 다양하고도 우수한, 도장 교육에 특화된 콘텐츠들을 전국의 가맹 도장들에게 제공함으로 무도맥스 가맹 도장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무도MAX의 대표 이효성은 "경기 침체로 인한 도장 경영난을 극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결은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도장의 브랜드 파워를 확보하는 것"이라며 "탄탄한 무도맥스 본사의 콘텐츠 지원과 전속 모델 추성훈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를 통해 가맹 도장들의 성공을 보증한다"고 말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