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앤아더스토리즈와 탐스가 만났다!
H&M 그룹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콜라보레이션 및 나눔 정신을 바탕으로 매직 버스의 여성 장학 기금을 후원, 인도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어 클래스를 지원한다. 이번 후원을 함께 하는 파트너는 탐스(TOMS). 탐스는 고객이 새 슈즈 하나를 구매하면 다른 하나를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후원하는 방식의 원 포 원(One for One®)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이다.
|
슈즈 스타일에 사용된 소재와 색감은 레디-투-웨어에도 고스란히 반영됐다. 다양한 길이의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활용도가 높은 기모노 로브, 베스트와 재킷이 주요 피스를 구성하며, 모든 아이템은 몽상가와 행동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디자이너 조지나 르 토쾌(Georgine Le Toqueux)는 "이번 코랩 컬래버레이션은 나눔이라는 의미를 더했다.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지구 반대편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는 탐스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모던한 슈즈에 장식성을 가미하여, 아름다운 디테일이 돋보이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컬렉션을 목표로 애정을 듬뿍 담아 만들었다" 고 전했다.
이번 코-랩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탐스와 앤아더스토리즈 매장,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Other Stories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