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킨푸드, 유분 걱정 끝! 부드러운 복숭아 피부 '피지 종결 뷰티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3-30 10:14


사진=스킨푸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따뜻해진 날씨에 피지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한껏 공들여 연출한 메이크업은 얼룩지고 헤어스타일은 무너지기 쉽다. 피부가 번들거릴 때마다 화장을 수정하고 헝클어진 머리를 다시 정리해보지만 피지와 유분으로 처음 상태로 되돌리기는 어렵다.

유분이 올라오는 봄은 물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뽀송뽀송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스킨푸드 피지종결 뷰티템'을 소개한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3종
▲뽀송뽀송 생기 있게! 피지종결 기초 라인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은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피지와 유분은 잡아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피지종결 뽀송한 피부를 위한 1단계 '프리미엄 피치 뽀송 토너'는 칼라민 파우더 핑크 스펀지™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복숭아 솜털처럼 부드럽고 뽀송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그 다음 '프리미엄 피치 뽀송 에멀전'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복숭아 과즙을 머금은 듯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마지막 단계인 '프리미엄 피치 뽀송 크림'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복숭아 솜털처럼 맑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쉬 파우더 대용량(15g) & 소용량(5g)'
▲하루 종일 완벽한 메이크업&헤어! 피지종결 노세범 파우더

전쟁과도 같은 출근길과 오전 내내 쌓인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아침에 공들여 한 화장은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머리는 잔뜩 헝클어져 있기 마련. 스타일 정돈을 위해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머리를 정리해도 처음의 산뜻함을 되찾기 어렵다. 피지, 유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시켜주는 '노세범 파우더'를 준비할 때다.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뽀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노세범 파우더 제품이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주어 뽀얀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준다.


잘 익은 복숭아 향이 더해져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 싱그러운 매력까지 더해주는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과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한 '소용량'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 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수정 화장 시 피지 분비가 많은 T존 부위에 톡톡 두드려 주면, 유분 제거는 물론 방금 메이크업한 것처럼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 전 눈두덩이와 눈 밑에 파우더를 발라주면 메이크업 밀착력은 높여주고 번짐 현상을 줄여주어 또렷하고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오후 시간만 지나도 기름진 헤어로 고민이라면,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로 필요한 부위에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하고 산뜻한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