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유플러스,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서비스 우수상 수상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3-30 15:08



LG유플러스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관한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에서 상업시설 서비스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동통신3사 중 인천에오포트 워어즈 수상이 유일하다는 게 LG유플러스 측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 내 이통 3사 중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점이 이번 수상에서 높게 평가됐다. 고객만족도조사에서 LG유플러스는 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항목 등에서 평균 95.4점을 획득해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올해 1회를 맞는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는 '세계공항서비스평가' 1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인천공항의 서비스에 특별히 기여한 업체들에 감사를 표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항공사, 지상조업사, 상업시설, 물류의 4개 분야에서 총 20개 기업을 시상한다.

전문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조사 50%, 현장 수시 모니터링 50%, 가점이 부여되는 자발적 서비스 개선 실적 평가를 통해 우수 사업자를 선정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