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모공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인생템으로 불리던 '모공 파운데이션'에 커버력과 밀착력을 더욱 강화한 'NEW 모공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 외에도 슈에무라는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새롭게 선보인다.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볼륨감이 있는 촘촘한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피부에 파운데이션 자국을 남기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모공을 커버해준다. 이마와 볼과 같은 넓은 부위에는 면적이 넓은 끝 부분으로, 눈과 콧망울과 같은 디테일한 부위에는 좁은 부분을 사용해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2가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0일(목)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에무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NEW 모공 파운데이션(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정품 구매 시,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 샘플(7ml), 스테이지 퍼포머 스무드 아웃 프라이머 샘플(7ml), 라끄 슈프림 미니(2.3g) 그리고 쉬어 블랙 브러쉬 케이스 미니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NEW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쉬어 블랙 브러쉬 케이스 미니가 함께 구성된 'NEW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세트'를 7만 2천원 대에 판매한다. 단, 모든 사은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yangjiyoon@sportschosun.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