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위드(WIZWID)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국내 디자이너들의 2017 S/S 신상 룩북 공개 및 단독 세일 실시하는 서울 쇼룸 위크(Seoul Showroom Week)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위즈위드와 국내 마켓 에이전트 서울 쇼룸이 협업, 국내 핫 디자이너 브랜드 2017 S/S 신상 룩북 공개와 동시에 단독 세일을 실시한다. 젊은 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제인송(JAIN SONG), 샐러드볼(Salad bowls), 써(SER), 소피 앤 테일러(SOPHY&TAYLOR), 저스트 인스타일(JUST IN STYLE) 등 총 10여 개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서울 쇼룸 위크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해당 기획전 내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인송, 소윙바운더리스 2017 F/W 컬렉션 티켓 증정(5명) 이벤트를 실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와 협업한 서울 쇼룸(Seoul Showroom)은 국내 패션 디자이너들의 마케팅, CS, 재고 등 모든 운영을 책임지며 조력자 역할을 하는 국내 마켓 에이전트 플랫폼이다.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특가에 만나보고 패션쇼 티켓도 받을 수 있는 위즈위드 서울 쇼룸 위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