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마커, 봄맞이 창고 대방출…최대 70% 할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3-08 14:33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봄을 맞아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특가로 선보이는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4월 8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주요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을 비롯해 슈마커 독점 브랜드 허니에이프릴, 캉가루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 슈즈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봄철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슬립온, 캔버스화, 스니커즈 등 다양한 캐쥬얼화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동시에 슈마커 온라인몰과 마트채널에서도 봄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월 27일부터 10일간 이월상품을 3만원 대~ 7만원 대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트 내 입점돼 있는 매장에서는 '봄시즌 신상품 대량 입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슈마커 마케팅팀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슈즈 쇼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슈마커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봄맞이 창고 대방출 세일을 통해 슈마커의 새 신발로 기분 좋은 봄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