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마스크팩 '메디힐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가 출시 두 달 만에 폭발적인 흥행기록을 세우며 홈쇼핑 4차 방송이 결정됐다.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가 이처럼 높은 인기를 얻은 것은 마스크팩과 뷰티 디바이스가 결합 된 신개념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것으로 풀이된다. 이 제품은 순금성분이 함유된 14개의 골든칩이 안면의 주요 혈점인 '골든 포인트'를 자극해 피부 순환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골든칩들은 얼굴의 부기를 제거해 슬리밍 효과를 주고 리프팅 및 V라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입체 시너지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안면 지압과 피부 에센스의 피부 흡수력이 배가된다.
원료에도 차별화를 두어 프리미엄 마스크팩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목화 솜털 100% 천연시트인 고밀착 큐프라 원단을 마스크 시트로 사용했다. 여기에 15병 분량의 고농축 앰플을 시트 한 장에 모두 사용하여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등의 효과도 우수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8개월 간의 제품 연구 끝에 탄생시킨 신개념 프리미엄 마스크팩이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있다"며 "지난 3회의 홈쇼핑 방송을 통해 '블랙라벨 골든칩 마스크'를 접하게 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 재구매 의사가 이어지며 본사에서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에 대한 긍정적 호응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