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허벌라이프, ‘2017 설날장사씨름대회’ 10년 연속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01 08:54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017 설날장사씨름대회'를 10년 연속 공식 후원했다.

(사)통합씨름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하는 명절 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경기인 씨름을 널리 알리는 취지로 매 명절마다 개최된다.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충청남도 예산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씨름을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로 군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씨름이 국가무형문화재 제131호로 지정된 후 처음 열린 대회로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008년부터 명절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 올해로 후원 10주년을 맞이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선수들의 기량 발휘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션 제품을 풍성하게 제공해 수준 높은 경기에 이바지했다.

총 220명의 참가자 중 뛰어난 기량을 보인 각 체급별 우승자에게는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허벌라이프의 3단계 토탈 스포츠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는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필요한 영양소를 지원해 선수들의 기량을 극대화한다.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케어 세트'는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운동 후 거칠어진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한지 10년을 맞는 해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후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