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놀부, 배달앱 요기요 '새해 첫 할인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16 08:32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와 함께 새해 첫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희망찬 새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놀부는 1월 한 달 동안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주말(토, 일요일) 동안 요기요 앱의 '요기서 결제'로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2,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놀부보쌈과 놀부화덕족발은 5,000원,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옛날통닭, 공수간은 2,000원 즉시 할인된다. 페이코(PAYCO)로 첫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3,5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최대 8,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놀부 마케팅총괄임원(CMO) 이정일 상무는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놀부와 요기요가 함께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놀부를 찾아 주시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 마련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