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미카퍼, 엑티브 테이핑 라인 슬리브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04 09:00


기능성 웰니스(Wellness)웨어 전문 브랜드 타미카퍼 코리아가 기존 엑티브 슬리브(보호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티브 테이핑 라인 슬리브'를 출시한다.

타미카퍼의 기능성 슬리브는 편안한 압박으로 근육을 지지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통증 및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업그레이드 된 부분은 한층 정교해진 컴프레션(압박) 기능. 실제 근육 모양에 따라 박음질 처리가 돼 있어 해당 부위의 움직임에 관여하는 근육에 보다 촘촘한 압박이 가해진다는 것이 브랜드 측 주장이다. 또 이번 제품은 기존 엑티브 슬리브 보다 도톰해진 두께와 신축성이 강화돼 근육을 더욱 탄탄하게 받쳐주면서 등산, 백패킹을 비롯해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움직임을 방해 하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타미카퍼 코리아 김지은 마케팅 팀장은 "자기계발 및 레저활동을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이러한 활동을 뒷받침 해 주고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안겨 줄 수 있는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운동 시 근육의 쓰임과 미세한 움직임까지 감안해 보다 정교한 압박이 가해지도록 설계되어,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게,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