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꼽히는 일산, 건강 맛집 방문 증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6-12-27 10:16



연말을 맞이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보내는 이들로 서울 및 수도권 근처 방문객이 증가했다. 그 중 일산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해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일산을 찾는 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은 일산 호수공원을 비롯해 백석어린이 교통공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킨텍스, 웨스턴돔 등이다. 이는 자연감상은 물론 쇼핑 등의 문화생활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 중에서도 호수공원은 오는 2017년 1월 8일까지 '고양 호수꽃빛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밤이면 아름다운 야경과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자녀를 둔 가족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처럼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지는 이곳은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일산 맛집 또한 즐비해있다. 이에 '순남시래기' 일산 벨라시타점은 고양종합터미널과 지하철 3호선 백석역이 인접해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가지고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는 중이다.

이곳은 강원도 양구에서 재배한 무청을 이용해 만든 시래기를 공급받아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3대시래기국과 얼큰시래기국, 시래기 닭볶음탕, 도마수육정식 등이 대표적이다.

시래기는 칼슘과 식이섬유, 비타민C, 철분 등이 풍부해 겨울철 대표 웰빙 음식으로 꼽힌다. 여기에 오메가3 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 들깨즙을 넣어 담백한 맛을 더했다.

'순남시래기' 일산 벨라시타점 매장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연인, 친구단위 외에도 자녀를 둔 가족 방문객이 부담 없이 웰빙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어린이 떡갈비정식도 준비돼있다"며 "부뚜막 셀프바에서 푸짐한 반찬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