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마>위니월드, 보육인대회 참석 어린이집 원장 초청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6-12-08 21:14


렛츠런파크 서울에 위치한 롤플레이 테마파크 위니월드가 지난 5일(월), 보육인대회에 참석한 어린이집 원장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컨텐츠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렛츠런파크서울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전국 어린이집 원장과 지자체 공무원 등 약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전국보육인대회'를 개최했다.

전국보육인대회를 마친 후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위니월드로 입장한 참가자들은 위니월드의 대표적인 컨텐츠인 롤플레이(어린이 직업 체험)와 말 관련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당일 위니월드를 방문한 경기도 어린이집연합회 소속 김은주 원장은 "아이들 체험학습 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롤플레이 체험도 하고 말도 탈 수 있으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네요"라고 위니월드의 프로그램에 대해 평가했다.

위니월드 운영사인 어메이징월드앤컴퍼니 관계자는 "위니월드에는 어린이들의 꿈을 키우는 45가지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있다"며 "체험학습을 위한 최고의 장소"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 트랙 내 약 3만 평의 부지에 위치한 위니월드는 세계 최초로 롤플레이(역할 놀이)와 아웃도어, 그리고 말체험이 결합된 테마파크다. 세계적인 테마파크 전문회사인 미국 D.C.T사와의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