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자동차 월 이용료,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확인!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6-12-08 16:47


현대캐피탈은 8일 지난달 출시한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에 이용자 편의성을 더한 '모바일 견적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은 자동차를 살 때, 탈 때, 바꿀 때마다 필요한 다양한 자동차 서비스와 금융 혜택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제공하는 장기렌터카 상품이다.

기존 리스나 렌터카의 경우 자동차 이용 견적서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전화상담 후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특히 리스나 렌터카는 차량별 옵션과 금융상품에 따라 가격이 달라 차량 선택의 어려움이 많았다.

모바일 견적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차량의 차종과 트림 및 옵션을 선택하고 색상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지정할 수 있다. 지정된 사양에 따라 월 이용료가 바로 산출됨에 따라 별도의 전화 및 방문 상담의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차량 이용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품 제안'도 마련됐다. 복잡한 차종별 트림이나 옵션이 고민인 고객은 '이 달의 인기 차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사양을 고를 수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고객은 '최저가 차량'을 통해 가격 부담을 낮추는 것도 가능하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의 장점 중 하나인 주행거리 약정 할인과 자동차 보험등급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연말을 맞아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내 자동차 이용프로그램을 계약하면 추첨을 통해 차종에 관계없이 월 이용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또, 연말까지 계약한 고객에게 최고급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상담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구매 예약 등록 후 6개월 이내 계약까지 진행하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