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룩스 로지포인트 부츠 키즈'. |
|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는 겨울 시즌을 맞아 우리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지켜줄 '로지포인트 부츠 키즈 (LodgePoint Boot Kids)'를 출시했다.
'로지포인트 부츠 키즈 (LodgePoint Boot Kids)'는 부드러운 합성 스웨이드 상단에 태슬 장식 디테일을 더한 어린이용 부츠로,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독점 기술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만든 밑창에 부드러운 안감을 얹은 이중 쿠션으로 추운 겨울에도 편안함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신발 바닥에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아이들이 넘어지기 쉬운 빗길이나 눈길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가볍고 신고 벗기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로지포인트 부츠 키즈'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기본적인 디자인의 청바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니트와 매치하면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데일리룩 아이템이 될 수 있고, 미끄러짐 방지 기능과 방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아의 경우 치마에 스타킹을 신고 신으면 사랑스럽고 깜찍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파티 핑크, 에스프레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69,900원이다.
크록스 로지포인트 콜렉션의 일환으로 '로지포인트 스웨이드 풀온 부츠 (LodgePoint Suede Pullon Boot W)'와 '로지포인트 풀온 부츠 우먼 (LodgePoint Pull-on Boot W)', '로지포인트 레이스 부츠 우먼 (LodgePoint Lace Boot W)' 등 성인 여성용 부츠도 함께 선보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