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랩코스, ‘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출시 기념 체험단 500명 모집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6-11-15 10:0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500명을 모집한다.

랩코스'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체험단은 오는 20일까지 랩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며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500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랩코스'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캐모마일' 정품을 증정한다.제품 체험 후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랩코스와 랩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적립금 30만원을 증정하며 홈페이지 내 포토후기를 등록한 체험단 전원에게 '5% 중복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랩코스'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은 호호바씨 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등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준다.피부 전체에 매끄러운 윤기를 유지시켜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은은한 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8-플라워 넥타', '캐모마일', '비타C' 3가지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체험 제품인 '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캐모마일'은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릴렉싱 시켜줄 뿐 아니라 부드러운 사용감과 흡수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랩코스 관계자는 "랩코스에서'스킨 퍼스트 에센셜 오일'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윤기를 유지시켜줘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랩코스(LAPCOS)는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구성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