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베라, 독자성분 담은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스팟 코렉팅 에센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07 17:18


유니베라 W389 크리스탈 스팟 코렉팅 에센스.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미백 기능성 화장품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스팟 코렉팅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에 담긴 성분은 유니베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으로서, 멜라닌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도라지 난초와 뛰어난 항산화능의 보골지(콩과 식물 Psoralea corylifolia의 열매)를 조합해서 만들어졌다.

유니베라 측은 "이 성분은 이미 생성된 기미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데 도움이되며 미를 만들어 내는 인자를 사전에 차단하여 기미의 재생성을 억제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실험결과 입증됐다"고 밝혔다.

또한 W389 크리스탈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기미 케어 이외에도 피부 톤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최윤선 PM은 "기미는 없애도 계속 생기는 잡초와 같아서 뿌리 뽑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화이트닝 제품보다는 기미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W389 크리스탈 스팟 코렉팅 에센스는 인체에 유해할 가능성이 있는 34여가지 성분은 배제한 유니베라만의 처방으로(NO-NOS List) 어떤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