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자연 그린 프리미엄 누리는 ‘수(水)세권’ 아파트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6-11-04 17:29



최근 주택 선택 시 자연과 주택의 조화로움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그만큼 여유와 휴식이 삶에서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이른바 '수(水)세권' 입지의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

아파트 주변으로 펼쳐진 산과 호수 등의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현대인들은 멀리 나가지 않아도 집 주변에서 바쁜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자연 그대로의 '힐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많은 이들의 의견이다.

이에 경기도 의왕시 백운밸리 5개 블록 내 조성되는 '의왕백운밸리 효성 해링턴플레이스'가 대자연의 그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소식에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는 소식이다.

임산배수의 타고난 입지로 에코 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해당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16층으로 구성돼있으며, 71~150㎡의 중소형 평형 설계를 적용해 입주예정자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파트 주변으로는 생태탐방로, 백운호수, 백운산, 바라산 등 풍부한 자연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단지 내부에도 수경시설을 갖춘 광장과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헬스플레이스 등을 조성했다. 이외에도 단지 내 텃밭, 순환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분양 관계자는 "의왕시의 그린벨트 해제와 더불어 자연환경 입지를 선호하는 수요자들이 많은 가운데 의왕효성 해링턴플레이스의 분양 문의 또한 증가한 상태다"며, "이외에도 대형 쇼핑몰 조성과 보다 편리한 교통망 구축을 통해 생활에 편의를 더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