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겨울철 인기 "처진가슴수술" 회복 빠른 자가 지방이식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10-25 16:24



가슴의 이상으로 여성적인 매력을 감소시켜 스스로도 자신감이 떨어지는 요인으로 작용, 이러한 여성들은 치료의 목적으로 가슴성형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가슴성형은 수술 후 3일에서 일주일 정도면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안정기로 접어드는 데에는 6개월 정도 걸린다. 많은 여성들이 겨울철 '가슴 성형'을 선호하는 이유는 겨울에는 노출이 적은데다 활동량도 많지 않아 부담을 피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적기로 알려져 있다.

최근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수술은 자가지방가슴성형이다. 이 수술은 복부, 허벅지, 팔 등 지방이 많은 신체 부위의 순수 지방만을 채취해 가슴에 주입하는 원리로 보형물이 아닌 스스로의 지방을 활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감촉이 부드러운 맞춤형 가슴지방이식은 보형물로 인한 합병증 우려가 없어 가슴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나 두려움이 있는 여성들이 주로 선택한다.

그렇다면 가슴성형을 통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가슴 수술의 경우, 무조건 가슴 사이즈가 크다고 해서 좋은 것이 아니라 개인의 체형과 흉곽의 크기 등을 고려하여 가슴 크기 및 모양을 결정해야 한다.

옵티마 성형외과의원에서는 3D 가상 성형을 수술후의 모습을 3차원으로 볼 수 있어 완성도가 높고 안전하게 수술 진행이 가능하다. 몸 전체를 스캔하여 가슴성형 후 변화된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옵티마 이안나 원장은 " 만족도가 높은 가슴 성형을 위해선 전문의와 세밀한 상담을 친 뒤 수술을 결정해야 부작용이나 재수술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다"며 "수술 전에는 비용보다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고 수술 후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게 좋다"고 당부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