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EXO)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상품이 출시된다.
이번 엑소런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과 엑소런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만장만 한정 제작된 것으로 전국의 GS25 오프라인 점포와 GS iSuper(GS아이수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GS수퍼마켓의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GS i-Super에서는 멤버 9명의 엑소런팝티머니카드 9장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엑소런팝티머니 풀패키지'를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1세트 4만5000원.
특히, 엑소 팬이면서 엑소런 게임 유저의 경우 5000원 상당의 아이템과 엑소의 사진이 담긴 팝티머니를 함께 구매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SNS에서의 엑소런팝티머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 정도.
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 및 적립카드로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며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 GS&POINT적립, 해피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결제-적립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GS리테일 팝티머니카드 담당자는 "엑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엑소런 팝티머니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최정상 인기 아이돌 그룹의 사진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에 따라 국내외 엑소 팬들과 엑소런 게임 유저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