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과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공연은 쇼미더머니를 연출한 제작진이 직접 콘서트 기획 과정에 참여하기로 해 무대분위기를 더욱 화끈하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경마장으로는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127m 초대형 전광판 '비전127'도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라인업, 연출, 영상, 음향 시스템 등 모든 부문에서 최고 수준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쇼미더머니의 생생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즐겼으면 한다"고 했다.
렛츠런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letsrunpark)에서는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팬들을 위한 티켓 구매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페이스북에 티켓 구매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 화끈한 이벤트들이 계속해서 준비될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A, B, C석은 5만5000원, D석은 3만3000원이다. 티켓 사전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및 소셜커머스 티몬(www.ticketmonster.co.kr), 옥션, 지마켓 등에서 '렛츠런파크'를 검색하면 바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판매사이트의 상세 안내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연 관련 사항은 event@kra.co.kr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