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필립스, 테라로사 가을 한정판 원두 ‘안단테 블렌드’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15:38


필립스코리아 (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 www.philips.co.kr)가 상위 1% 스페셜티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 2016년 가을 한정판 원두 '안단테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안단테 블렌드는 테라로사가 직접 엄선한 과테말라, 르완다, 엘살바도르 일대 커피 농장에서 갓 수확한 햇 원두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초콜릿과 달콤한 메이플 시럽 그리고 쌉싸름한 대추향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는 물론 라테, 마끼아또 등 우유를 넣은 베리에이션 메뉴와도 잘 어울려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다.

필립스는 올해부터 국내 스페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카페 테라로사와 함께 시즌 별 한정판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안단테 블렌드는 각각 4월과 7월에 출시된 봄 한정판 '스프라우트 블렌드'와 여름 한정판 '아이스 써머 블렌드'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 한정판 원두이다. 필립스는 이번 안단테 블렌드 출시를 맞아 11월 30일까지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을 한정판 원두인 '안단테 블렌드'를 증정한다.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마케팅 담당 윤주영 과장은 "커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상위 1% 스페셜티 까페 테라로사가 직접 산지를 돌며 엄선한 햇 원두로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한정판 블렌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필립스가 테라로사와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티 원두로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커피의 차별화된 풍부한 맛과 향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