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켄우드, 투명 유리 전기 주전자 및 토스터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0 11:23


켄우드 토스터기와 전기주전자.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켄우드만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메탈 디자인에 투명한 유리를 접목한 유리 전기주전자(ZJG801CL)와 토스터(TOG800CL)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기주전자(ZJG801CL)는 세계 최고의 내열 강화 유리인 독일의 "쇼트듀란"을 사용해 열 충격에 강할뿐 아니라 한눈에 보이는 투명유리창으로 물이 끓는 과정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젖은 손으로 잡아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특별히 설계된 켄우드만의 '슈어그립' 손잡이로 안전성을 높였다. 터치 한번으로 가볍게 열리는 원터치 뚜껑과 물이 튀지 않고 깔끔하게 부을 수 있도록 주입구를 넓게 했다. 1.7L의 대용량부터 1컵 용량까지 원하는 용량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

한편, 토스터(TOG800CL)는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 유리창으로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빵이 구워지는 과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굽기 조절 다이얼로 빵의 굽기를 6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고, 내부에 빵을 고정시켜주는 중간 고정장치가 있어 빵을 구석까지 고르게 구울 수 있다. 또한, 긴 슬롯으로 일반식빵부터 파니니까지 다양한 빵 토스팅이 가능하며, 해동 및 취소 가능 버튼으로 더욱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분리 가능한 빵가루 받침대로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