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투스교육, 탐구 특화형 중등 과학 문제집 '본 중등과학'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06 09:09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탐구 자료와 문제를 강화한 중등 과학 문제집 <본(BON) 중등과학>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중등과학>은 탐구 자료를 풍부히 싣고 시중에 출간된 중등 과학 문제집 중 탐구 연습 문제를 최다 수록한 점이 특징. 실제로 기존 문제집들이 탐구 학습 당 1~2개의 탐구 문제를 제시했다면 <본 중등과학>은 탐구 학습 당 탐구 개념 확인 문제, 연습 문제, 더 알아보기 문제 등 6~10개의 탐구 문제를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 중등과학>의 강화된 탐구 자료는 학생들이 이론을 단순 암기하는 것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훨씬 오랫동안 기억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는 현 교육과정에서 중시되고 있는 수행평가 능력 혹은 과학적 창의성을 키우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본 중등과학>은 9종의 과학 교과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교과서 출판사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쪽지 시험과 빈칸 채우기, 서술형 문제, 학교 시험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워크북이 120페이지 분량으로 제공되어 학생들의 내신 만점 대비를 지원한다.

한편, <본 중등과학>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월)까지 <본 중등과학>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특목고 입시 전략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2017 특목고 지원 전략 및 학습지원 전략 자료집'을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