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리블리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체크하자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10-05 17:4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차분하게 톤 다운된 색상으로 그윽함을 더하면 가을 메이크업 완성해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48만 6천여명의 인스타그램 셀럽 임블리 임지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이번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로 촉촉한 피부표현과 그윽한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 아우라 광채 베이스, 쫀쫀 물광 비비크림
건조한 피부표현은 들뜨는 화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표현이 가을메이크업의 핵심이다. 블리블리의 프라이머와 광채베이스 쫀쫀 물광비비크림으로 3단계를 거치면 촉촉한 피부표현은 문제없다. 첫 번째로 피부 속 수분도와 톤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효과의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으로 피부의 결을 살려주고, 아우라 광채 베이스로 투명한 윤기와 지속력을 높여주어 원래 피부에서 광이 나는 것처럼 화사함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수분이 가득한 쫀쫀 물광 비비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표현이 완성된다.


싱글 아이 섀도우 로즈티M, 카멜M,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
촉촉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이 마무리 되었다면 그윽한 여신 눈매 메이크업을 할 차례다. 이번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톤 다운된 핑크 계열의 싱글 아이 섀도우 로즈티M을 이용해 눈두덩이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고 눈 아래 애교 살 부위에도 함께 발라 눈의 깊이를 더해준다. 카멜M 색상을 덧발라주면 더욱 그윽한 음영 눈매가 표현된다.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초콜렛 브라우니 색상으로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면 F/W시즌 인기 컬러인 드라이 로즈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 몰리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되었다면 차분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과 세련된 마르샬라 컬러의 몰리를 그라데이션해서 발라준다. 영화 사랑과 영혼의 남녀주인공 이름을 인용하여 네이밍한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샘과 몰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예쁜 색상으로 발색되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마무리하여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멥시 신애 원장은 "가을 메이크업의 경우 컬러선정도 매우 중요하지만, 특히 A/W 메이크업의 핵심인 내추럴한 음영 메이크업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 매우 중요하다. 미스트나 물에 적신 퍼프를 사용하면 메이크업 초보자도 좀 더 쉽게 촉촉한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은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샵과 롯데백화점(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등 임블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임블리 공식 온라인샵에서 자세한 사용법과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