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커피디엔에이, 서울 도심 배달서비스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05 08:35


지난 8월 말 서울 광화문 그랑서울에 오픈한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 '커피디엔에이(COFFEE D.N.A)'가 인근 직장인들의 인기에 힘입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배달 서비스를 통해 서울 종로 인근의 직장인들은 커피디엔에이 매장을 직접 가지 않아도 사무실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무실에서 잦은 미팅을 하는 미팅족들이나 또는 사내에서 단체회의 시 급하게 케이터링이 필요한 경우 커피디엔에이의 배달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음료를 준비할 수 있다.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는 베트남식 커피로 알려져 있는 '사이공 라떼'이다. 커피디엔에이 사이공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연유가 들어가는 라떼음료로 다크로스팅을 통해 만들어진 에스프레소를 활용하기 때문에 달면서도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또한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은 전일 생산한 더치커피를 당일 한정판매하고 있어 더욱 신선한 더치커피를 맛 볼 수 있다. 커피디엔에이 커피는 다크로스팅 공법으로 스모키 하고 산미가 없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커피디엔에이 김현덕 대표이사는 "이번에 시작하게 된 배달 서비스는 서울 시내 주변의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 특히 신선한 커피를 찾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라고 전했다.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의 커피 배달은 현재 배달 대행 업체 '푸드플라이'를 통해 주문 할 수 있으며 배달 지역은 종로, 을지로, 명동 지역까지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