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대표이사: 이동열)가 마사지 롤러 '리파(ReFa)'로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에 참가했다.
지난달 30일 시작된 이번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한류 메가 이벤트로 K팝, K뷰티, K푸드 등 K컬처를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코리아테크는 9월 30일(금)부터 10월 9일(일)까지 약 10일간 브랜드 부스를 운영, '리파' 제품 설명과 사용법 안내 외에도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0월 2일(일) 오후 5시에서 6시까지 한류스타&뷰티전 메인 무대에서는 현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3D 스캔을 통한 주름과 피부 근육의 노화 정도를 측정·분석하는 행사 및 전문가의 리파 시연까지 이어지는 특별 행사를 연다. 특히 근육 노화도 측정은 연세대학교 KEMA 연구실의 황의재 수석연구원이 참여해 팔자주름의 깊이, 턱 선 및 피부 처짐 등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테크 브랜드 담당자는 " '리파' 마사지 롤러는 손잡이에 위치한 태양 전지판을 통해 받아들인 태양빛을 인체 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로 바꾸어 피부에 전달, 매끈한 라인을 살려준다"며 "아시아 대표 문화콘텐츠 행사인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을 통해 K뷰티를 이끄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