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두카티 코리아, 대구 공식 대리점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9-26 15:00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두카티의 한국 본사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24일 공식 대리점인 두카티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두카티 코리아는 강남의 도산대로에 거점을 두고 운영한 지 올해로 3년차에 접어들었다. 현재까지 두카티 부산점이 단 하나의 대리점으로써 경상권을 담당하고 있었지만 대구/경북 지역 고객들의 더욱 높은 접근성을 위해 이날 두카티 대구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대구 공항로에 위치한 연면적 173평의 두카티 대구점은 전병화 대표가 운영하며, 경상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모터사이클 대리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두카티 대구의 오픈식에는 컷팅식과 더불어 오픈식 당일 모터사이클을 첫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선물 증정식이 있었다. 또한 두카티의 인기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승회룰 바롯하여,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의류 할인 행사, 모터사이클 레이싱 게임 등이 진행되었으며, 방문한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선물이 걸린 추첨행사 등이 진행되었다. 더불어 바이크를 타고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무알콜 맥주 비트버거 드라이브가 준비되었을 뿐만 아니라 행사가 종료될 때까지 종일 뷔페 음식을 제공하였다. 또한 매장 옆 공원에서는 바비큐 파티가 진행되기도 했다. 약 200명의 방문자수를 낳은 대구점의 오픈식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전대표는 이날 축하 선물을 받는 대신 쌀 모금 운동을 진행하였으며, 모든 쌀들은 지역 단체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