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스위스, ‘2016 쉘위워크’ 걷기대회 성황리에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25 09:12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 션이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열린 '2016 쉘위워크' 걷기대회에 참석했다.

스포츠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24일 서울숲에서 '2016 쉘위워크(Shall we walk)'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쉘위워크' 걷기대회는 우리 일상 속 걷기, 숨쉬기를 통해 루게릭병 환우들의 힘겨움과 희망에 공감하고자 하는 문화기부 캠페인. 이날 행사장에는 4천 여명의 참가자는 물론 행사소식을 듣고 온 서울숲 주변의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SHALL WE WALK' 로고가 새겨진 케이스위스 기념 티셔츠를 입은 오렌지 물결이 장관을 연출 했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 마련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걷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2016 쉘위워크' 캠페인에 한걸음 보태게 됐다"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스포츠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열린 '2016 쉘위워크' 걷기대회.

?
한편, 승일희망재단이 주최하는 '2016 쉘위워크'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 됐으며 재단의 공동대표로 가수 션이 기부와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