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YC 르송, 임산부 위한 ‘수유브라&팬티 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23 10:29


BYC의 스유브라&팬티 세트.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산전부터 산후까지 착용 가능한 '수유브라&팬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수유브라와 산전용팬티로 구성된 '수유브라&팬티 세트'는 크림색 베이스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와이어, 접밴드 등의 디테일로 임산부가 효율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세트의 수유브라는 차분한 크림 컬러 바탕에 붉고, 푸른 장미 패턴을 베이스로 하면서 피콧 어깨끈과 핑크 리본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컵 둘레에 와이어를 넣어 출산 후 산모의 가슴이 무너지지 않도록 받쳐주고, 브라컵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제작해 손쉬운 수유를 돕는다.

산전용팬티는 크림색 바탕의 장미 패턴으로 수유브라의 디자인과 통일감을 줬고, 배 부위를 충분히 감싸주는 기능 외에도 허리와 다리둘레에는 접밴드를 사용해 예민한 임산부 몸에 좀 더 부드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했으며 활동이 용이하게 제작했다.

BYC 관계자는 "여성의 사회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임신 중에도 활동하는 여성이 증가하고, 임산부 전용 속옷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이에 BYC 르송은 출산을 전후한 임산부를 생각한 실용적인 제품인 '수유브라&팬티 세트'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